자주묻는질문들

Home Customer Service 자주묻는질문들

예약확인조회, 예약취소및 변경신청 어떻게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lizan 작성일14-02-27 16:04 조회4,221회 댓글0건

본문

1.예약확인 조회.
고객님 이메일로 예약요청완료(Booking Letter) 또는 저희가 보내드린 예약확정서(Confirmation Letter)에 예약번호와 예약시 기제하신 이메일 주소만 알면, 위 메뉴 중 (RESERVATION)> 예약진행상황확인 을 통해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2.예약취소 및 변경요청.
대부분의 예약변경은 예약취소를 의미합니다.
호텔 또는 객실변경시 기존예약 취소하고, 다시 예약결제하시는 경우가 되시며 기존예약은 환불규정에 따라서 적용됩니다.
 
예약취소 및 변경신청방법은 보내드린 예약확정서를 답메일(balizan@naver.com)로 "예약취소 또는 변경신청합니다 "라고 이메일 보내주시면 되십니다.
 
그러면, 업무시간내 건은 그날 바로적용되며, 업무시간이외 건은 다음 영업일날 기준으로 정산하여 환불금액등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사건/사고, 자연재햬등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한 급한취소/변경건등은 고객님 예약시 동의하시고, 예약하신 예약약관에 잘 안내되여 있스빈다. 보통, 예약확정서 아래부분에 보시면 첨부되여 있기 때문에 천천히 보시고 안내된 방식에 따라서 호텔측 또는 저희에게 요청해주시면 되십니다. 
 
단, 유료상담(숙소상담/발리맞춤여행상담) 고객님만 정해진-담당자와 전화상담 요청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발리잔호텔센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