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문의

Home Customer Service 예약문의

호텔요금조회, 예약결제진행안내-총정리[예약방법,예약후만실일때,환불방법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lizan 작성일15-07-13 09:30 조회4,67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발리잔호텔센터(온라인)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발리잔호텔센터는 보다신속한 예약결제진행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안전하고 확실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조: 전화문의 , 게시판문의가 필요없습니다. 바로 온라인에서 예약결제하시면 편리합니다. 이미 발리잔호텔센터 고객님들 중 99%이상은 전화문의, 게시판문의 없이 예약결제하고 계십니다.
 
1.업무시간내 예약.
-평일 업무시간[10:00-17:00]내 예약결제하신건만 발리숙소측에 바로예약이 이루어지며, 보통 3분~10분이내에 예약확정여부가 확인되여, 예약확정서를 보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메일로 보내드리는 예약확정서와 현지와의 갑작스러운 통신장애 및 호텔사정으로 간혹 몇시간정도 시간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경우 급하신 고개님들은 문자로 미리 알려드리기도 합니다.
 
2.업무시간 이외(평일저녁,주말,공휴일)의 예약
업무시간 이외 예약은 다음영업일-업무시간내 오전 우선예약으로 발리숙소측에 예약이 들어가며 예약확정여부를 확인 후 예약확정서를 보내드립니다.
 
3.예약결제 후 룸이 만실로 예약불가인경우?
업무시간내 모든예약은 객실만실등 예약불가일때 자동 예약취소 및 결제금액 전액 환불처리되십니다.
*방식은 고객님 현금결제는 전액계좌이체 해드리며, 신용카드결제는 전액승인취소 되십니다.
 
*참고로 최근에는 50%가 업무시간 이외 예약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여러가지 이유로 평일저녁과 주말예약이 편하신 것 같습니다. 
*업무시간 이외에 예약의 강점은 다음영업일날 아침에 우선적으로 현지호텔측에 예약이 들어가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변동하는 객실상황에 빠르게 룸을 확보하는데 우선권이 있습니다.
그래서, 영업일날까지 기다려서 예약하지마시고, 미리예약결제하시고, 만약에 객실이 만실이면 고객님 손해보시지 않게 전액환불해드리니 편리하고, 안전하게 예약결제하시면 되십니다.
 
*예약진행 참조사항: 예약금 및 현금예약 후 미송금건예약진행이 안되며, PC와 모바일로 카드 및 현금결제가 이루어진 건에 대해서만 업무가 신속히 진행됩니다. 날짜가 임박한 건과 급하게 확정여부를 알고자 하신분은 예약시 기타요청사항 또는 게시판에 "확정여부급함"이렇게 적어주세요. 게시판, 이메일, 문자등 확정여부만 최대한 빨리 보내드립니다.
 
*예약결제진행방식 간편정리.
1.Reservation 클릭 후 체크인/체크아웃, 인원[어린이 나이는 호텔들마다 기준이 다르니 포함혜택 클릭확인필요]
2.조회되는 상품 중 금액이 보이는 상품만 혜택기간에 이용가능한 상품이며, 꼭 포함혜택클릭 후 자세한 서비스사항확인.
3.객실상품 선택 후 아래 인원추가 및 선택사항 조회됨. -필요하신 사항들 추가.
4.다음 누르시고, 총 금액확인 및 인적사항 및 기타요청사항 기제.
5.다음 누리시고, 예약약관, 개인정보 동의 및 결제하기 [ 현금결제 및 신용카드결제 ]
6.결제 후 예약요청완료.
 
*참조: 상품의 요금이 없거나 예약불가로 기제되는 날짜와 상품은 판매가 불가한 상품입니다.
혹시나, 시스템오류나 업데이트중인 경우가 간혹 있으니 그 기간내 상품이 궁금하시면 게시판에 문의주세요.
 
*전화상담영역 및 예약문의게시판.
-저희 발리잔호텔센터는 온라인 호텔예약센터로서 시스템장애 이외의 모든 객실상품예약문의 대해서 게시판 Q&A문의 및 이메일로 문의해주시면 되십니다. 보통, 80%로는 이메일(balizan@naver.com)으로 많이 해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텔 및 여행상담이 필요하신분!!
*상담서비스는 발리리잔맞춤서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10년이상 발리전문 여행플래너의 다양한정보와 진솔한 맞춤형 발리여행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맞춤여행상담서비스 내용을 보시고, 안내를 따라서 신청하시면 되십니다.
 
*발리 최고의 호텔상품 예약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발리잔호텔센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