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이벤트

Home Customer Service 공지사항 & 이벤트

2020년 9월 5일이후 발리잔호텔센터 예약업무안내(온라인,전화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lizan 작성일20-09-08 14:14 조회67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발리잔 고객님. 
 
온라인, 발리잔호텔센터는 올해 1월말부터 코로나19사태 발생 이후로 모든 발리호텔 예약,취소,환불업무에 책임감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9월4일까지 모든 기존 유로상담고객님들 상담이 마무리 되여서 9월 5일부터는 한시적으로 아래와 같이 업무가 진행됩니다. 
 
1. 신규예약건 - 온라인예약결제를 진행하시면 최대한 빠르게 예약확정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리고, 문자드립니다. 예약전 질문이 있으시면, balizan@naver.com, 게시판문의로 질문주시면 되십니다(기존과동일)
2.온라인 기존예약자 - 온라인 예약고객님은 보내드린 예약확정서 답메일(balizan@naver.com)로 또는 저희 게시판 문의나 요청을 해주시면 되시는데요. 이메일이 더 빠르고 좋습니다.
*모든 예약,취소,환불관련 성실하게 답변드리고 있으며, 최대한 빠른업무처리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현재 비상근무자만 일하기 때문에 당분간 모든 전화업무는 하지 않습니다.
*현재 인도네시아 발리정부의 지침으로 올해 말까지 최고의 방역과 코로나19차단을 위해서 힘쓰고 있으며 내년 2021년 1월부터 모든 관광시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저희도 그때쯤 맞추어 다시 직원배치와 전화업무도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혹시 발리여행, 발리호텔 유료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좀 기다리셨다가 12월쯤 신청하시면 담당자를 배정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발리잔호텔센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