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이벤트

Home Customer Service 공지사항 & 이벤트

발리호텔 선택시-불편한진실 for Self-Planning Traveler를 위한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lizan 작성일16-09-06 12:46 조회2,229회 댓글0건

본문

*발리호텔선택시 불편한 진실에 대해서 고객님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요즘은 발리여행도 호텔예약과 개인적으로 항공권 구입하셔서 가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경험으로 자유여행에 익숙하신 분들인 Self-Planning Traveler가 증가하여 다양한 여행의 경험을 추구하는 것은 참으로 긍정적인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한 여행기획형태 변화로 발리공정여행 전문인 발리잔도 12년동안 꾸준히 서비스해온 서비스와 별개로 6년전부터 온라인 발리잔호텔센터를 오픈하여 풍부한 호텔혜택과 꼭필요한 서비스만을 실속금액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호텔센터의 공통된 문제로 부각되여온 문제들( 호텔센터내 호텔정보, 여러블로그, 여행카페정보, Feedback싸이트등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실제 정보가 매칭이 안되였을 경우) 현지에서 상당한 혼란를 초래합니다.
*즉, 각 여행자마다 천자만별인 특성과 만족과 추구가 있고, 호텔정보와 서비스라는 것은 그때 그때 호텔정책에 의해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것에 대한 업데이트의 부제가 있을 수 있구요. 중요한 것은 이것에 대한 책임은 누구도 질수 없는 현실입니다. 숙박시 게스트가 직접 호텔측과 협상을 잘하셔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얻어내는 방법밖엔 없습니다. (참조: 침착성, 언어레벨에 따라서 많은 것을 얻어내는분도 있고 그렇지 못한분도 있음)
 
*중요한것은 1박에 약 300백불 이상 지불한 숙소들은 비교적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보통 Self-Planning Traveler의 경우 "가성비"를 많이 추구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보니 호텔선택에 있어서 많은에너지를 소모하게 되고, 그 에너지를 쏟아 선택한 숙소가 현지에서 생각보다 다르게 서비스하면 실망감은 더합니다. 
 
*이부분에 대해서 조금씩 각 여행자의 성향에 따라서 다른 Feedback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가격대비 누구는 5가지중 1가지만 좋아도 숙소가 좋았고, 다른것은 그냥 보통 이렇게 표현하시는 분이 있고, 극단적으로 1~2가지만 마음에 안들면 다 안 좋은 것으로 여기시는 여행자도 있습니다. 
 
*여행을 기획할때 나름의 목적과 기준이 있지만, 가성비를 추구할때는 마음자체를 비우고 여행을 대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런 관점으로 발리숙소 $50~$190 사이의 호텔들을 선택하실때는 싼 맛에 선택하신 것으로 생각하시고 기대를 내려놓고 여행가시는게 보다 의미있는 여행이 되실것이라 생각됩니다. 
 
*호텔선택시 불만족과 만족의 차이?
*이쯤에서 발리잔호텔센터 고객님들과 진실로 나누고자하는 것은 $100~$190불 중 "가성비"  좋은숙소를 이용하실 경우 여행자의 기대가 크신 분들은 꼭 그 시점의 정확한 호텔정보를 상담받고 가실 필요가 있습니다. 상담을 받으시면 100%는 아니지만 실제 숙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시설과 기타사항에 대해서 큰 불만 없이 비교적 만족스러운 여행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발리잔호텔센터는 고객만족서비스 차원으로 진솔하고, 정확한 숙소정보와 조식등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어떻게 즐기시면 좋은지등 저렴한비용(3만원)으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리여행 처음과 몇번 발리를 다녀오셨다 하더라도 시행착오를 격게되는 분들이 많습니다3만원 정도면 발리의 시행착오 격게되는 사항을 최소하여 몇십배 이상의 만족의 여행되십니다.
 
 
*감사합니다.
*발리 최고의 호텔서비스와 공정여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발리잔호텔센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