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들

Home Customer Service 자주묻는질문들

신용카드결제가 잘 안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lizan 작성일14-03-14 18:03 조회2,019회 댓글0건

본문

*Chrome(크롬)에서는 신용카드가 정상적으로 잘 되고 있습니다. 
*될수 있으면 편리하게 크롬에서 결제하세요!!
*온라인 최상의 결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조: 대부분의 결제 문제는 고객님의 인증등록에서 문제가 있으며,  엡카드,공인인증서등 인증등록을 하시고, 진행하시고 인증 후 모바일의 경우 발리잔호텔센터 접속하여 예약결제 진행 브라우저로 돌아오시면 예약결제 완료 되십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신용카드 결제시.
-요즘 인터넷 Explorer 11버전까지 잘 작동이 되고 있습니다.
단, 결제창에 각 카드사별로 엡카드, ID+비밀번호,공인인증서 결제등 다양한 결제 모듈이 실행되여 결제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각각 형태의 카드결제 등록을 먼저 하시고 카드결제하시면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개별 컴퓨터별로 다운로드된 여러 보안프로그램과 KG이니시스의 INI pay 플러그인 설치가 안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해보세요.
 
*보통, 1번-이니페이 플러그인 마법사만 설치 및 Test하셔도 정상적으로 카드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2-4번을 설정변경해보세요.
 
1.이니페이 마법사를 통해서 TEST하시고, 다시 예약결제창으로 가셔서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1)위를 클릭하여 저장 후 설치 및 실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2)시작을 누르시고 이니페이 플러그인 마법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거의 끝부분에 이니페이 플러그인 결제 테스트를 진행하시겠습니까? 라고 질문이 나옵니다.
*아니오를 누르시면, 오류가 나왔다고 나올 것입니다. 그럼 위의 시작 옆에 닫기를 누르시고, 다시 결제창에 가셔서 새로고침(Ctrl + F5)를 한번 누르시고 다시 결제진행을 하시면 결제진행이 가능하실것입니다.
 
또는 테스트를 "예"로 하시고 계속 진행하시면 결국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설치가 완료된 것임으로 취소등 다 닫으시고, 결제창으로 가셔서 새로고침(Ctrl + F5)를 한번 누르시고, 결제진행을 하시면 결제진행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2.PC 좌측 상단에 톱니바뀌를 클릭 후 인터넷 옵션 선택 
 
3.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클릭 후 팝업 차단사용에 체크되여 있으면 해지하시고, 적용 및 확인 누르세요.
 
4.호환성보기설정 클릭
 
4.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이웹싸이트 추가에 bookinghotel.co.kr , inicis.com를 아래와 같이 추가 후 닫기.
*그래도 오류가 난다면 고객지원센터로 전화하여 서비스 받으세요.
*KG 이니시스 고객지원(신용카드결제부분-원격지원서비스):1588-4954 , 음성멘트가 나오면 116을 누르세요.
*상담원의 안내를 따라서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발리 최고의 호텔예약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감사합니다.
발리잔 호텔센터 드림.